안녕하세요. 카드사마다 혜택을 주는 게 다릅니다. 그리고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포인트를 제공합니다.
적립된 포인트로 다른 곳에 결제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현대카드 같은 경우는 M포인트 쌓이게 됩니다.
소소하게 적립된 포인트로 다른 걸 구매하게 되면 괜히 무료로 산 것 같은 느낌입니다. 사실은 내가 그 만큼 카드를 썼기 때문에 받은 혜택인데 말이죠.
오늘 확인할 내용은 현대카드 M포인트 자동 사용 설정하고 해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.
보유한 포인트를 까먹고 안 쓰는 경우도 있으니 차라리 자동으로 사용되게 설정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.
목차
자동 사용 설정 참고 사항
M포인트 자동 사용 신청은 1일 1회 가능해요. 직원에게 별도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결제가 되는 겁니다.
하지만,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타다, 롯데쇼핑, 이마트, 이마트 everyday, GS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.
그리고 멤버십 서비스 구독료로도 결제할 수 있는데 구독료 1원이 1.5M 포인트입니다. 예를 들어 10,000원이면 15,000원이 되는 거죠.
현대카드 M포인트 자동 사용 설정
1. 현대카드 앱 실행하세요.
2. 로그인 해줍니다.
3. 상단 메뉴 더 보기 클릭하세요.
4. 혜택 안내 클릭해주세요.
5. 보유 포인트 클릭 후 M포인트 눌러주세요.
6. 자동 사용 클릭 후 원하는 가맹점을 선택합니다. 저는 GS25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설정 했습니다. 이렇게 쉽게 현대카드 M포인트 자동 사용 설정 완료했죠. 해제하는 방식은 활성화 되어있는 걸 다시 클릭하면 됩니다.
7. 멤버십 서비스 구독료 100%를 자동으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맺음말
이상으로 오늘 현대카드 M포인트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신청하는 방법을 확인했습니다. 해제도 쉽게 할 수 있어요.
제 주변에는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은근 많습니다. 혜택이 많은 건 확실한 것 같아요. 그래도 과소비 하는 습관은 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.
< 추천 게시물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