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저는 진짜 연락을 기다려야만 하는 상황이 있는 경우에만 벨소리 모드로 세팅해 놓습니다.
대부분 진동으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 회사에서 벨소리가 울리게 되면 진짜 민폐이기 때문에 진동 혹은 무음으로 해 놓습니다.
하지만, 영업하시는 분들은 전화 오는 일이 많고 벨소리로 하는 분들도 간혹 있습니다. 공공장소에는 매너를 지켜야만 합니다.
오늘은 이에 관련해서 아이폰 진동 설정 그리고 무음으로 해 놓는 방법을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그리고 독서실에서도 웬만하면 무음으로 해 놓는 게 좋아요. 진동도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.
목차
아이폰 진동 설정하기
1. 설정 실행하세요.
2. 사운드 및 햅틱 눌러주세요.
3. 햅틱 클릭하시면 됩니다.
4. 항상 재생하면 선택하면 항상 아이폰 진동 설정 완료됩니다.
- 항상재생: 아이폰이 울리거나 알림 받으면 항상 햅틱 재생.
- 무음 모드 시 재생: 무음 모드에서도 iPhone이 울리거나 알림 시 진동 옴.
- 무음 모드에서 재생하지 않기: 무음 모드가 설정되어 있지 않을 때 아이폰이 알림을 받거나 울려도 진동을 재생하지 않음.
- 재생하지 않기: 휴대폰에 알림이 오거나 울려도 진동 재생 X, 벨소리임.
iPhone 진동 세기 조절 방법
1) 사운드 및 햅틱에서 벨소리 누릅니다.
2) 햅틱 클릭하세요.
3) 원하는 세기를 골라 선택하시면 iPhone 진동 세기 조절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진동 세기를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텀화 하고 싶다면 새로운 진동 생성 클릭하세요.
4) 진동 패턴을 탭한 후 저장하면 나만의 아이폰 진동 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요.
맺음말
오늘 위와 같이 아이폰 진동으로 세팅 그리고 세기 조절할 수 있는 방법도 살펴보았습니다. 추가적으로 무음도 설정하는 방법도 알아보았죠.
앞으로는 꼭 해당 방식을 숙지하고 공공장소에서는 매너 있게 행동하실 수 있도록 합시다. 중요한 상황이 아니라면요. 감사합니다.
< 추천 게시물 >